travel

2019 부산해운대빛축제 다녀왔어요~

뜌우니 2019. 11. 26. 14:38

 

주말에 친구커플들과 함께 부산 해운대에 빛축제가 한다고해서 울산에서 멀지않아 슝 갔다왔답니다^^

이제 거의 한달가량 남은 2019년ㅠㅠ모두모두 오늘도 화요팅!하시고 포스팅시작할께요ღ’ᴗ’ღ

#해운대빛축제 #해운대빛축제주차장

※제 6 회 해운대 빛축제※

 

<제6회 해운대 빛축제 기간>

2019.11.16(토) ~ 2020.01.27(월)

입장은 무료이며, 밤11시까지 진행

장소는 해운대해수욕장 입구부터 시작!

 

해운대빛축제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해운대빛축제주차 해운대 빛축제를 찾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서 해수욕장 근처에서는 주차장 찾기가 쉽지않아요!

그래서 저희는 해리단길 왔을때 이용했던 저렴하기도 하고 그렇게 멀지도 않은 #부산기계공고주차장 을 다시한번 찾았어욤

저렴해서 주차시간 걱정은 덜하게 되더라구요~조금 걷더라도 복잡하지않고 저렴한곳 추천드려요>◡<

여성분들 구두신고 가는건 비추!!! 저처럼 후회하지 마세요ㅠ.ㅠ

 

 

 

네비에 부산기계공고를 찍으시고 오르막길 오르면 바로 보입니다^^

 

 

 

해수욕장 가는길에 이렇게 이쁜글귀로 꾸며 놓았더라구요ㅎㅎ

"안녕,오늘 하루 수고했어 / 지나고나면 다 잘될거야 / 넌잘하고있어"힘이되는 문장들이 너무 좋았어요ㅠㅠ

 

 

 

귀여운 무민을 발견하고는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찰칵!''무민아 너 너무 귀욥짜나 ꈍ◡ꈍ♥''

 

 

 

.

크리스마스도 벌써 한달밖에 안남았다는.... 시간이 진짜 너무나 후딱 가는것 ㅠ.ㅠ 조금만 더 천천히 가도되는데에~~~

 

 

 

 

해수욕장에 도착하면 이렇게 파~란 빛물결이!!! 뒤쪽에는 부산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을수 있어욤ㅎㅎ

 

 

주말이나 평일에 퇴근하고 연인,가족,친구들과 같이 콧바람도 쐴겸 갔다오기 좋을것 같아요~

#부산해운대가볼만한곳 으로 추천드립니당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