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경주월드 눈썰매(이용권꿀팁) / 드라켄 놀이기구 생생후기๑°⌓°๑

뜌우니 2020. 1. 3. 13:53

 

벌써 작년이 되어버린 크리스마스ㅠㅠ 지난주 크리스마스에 친구커플과 더블데이트로 다녀온 경주월드&스노우파크 폿팅!

경주월드 놀이기구도 타고 스노우파크도 같이 즐길수있는 자유이용권을 미리 구매해서 방문했답니당

모두모두 불금 화이팅୧(๑•̀⌄•́๑)૭

 

 

<경주월드+스노우파크 자유이용권 요금> *네이버페이,티몬,G마켓*

이용기간 : 2020.01.01~2020.01.31

이용가능시간 : am9:50~pm6:00

대인 : 33,900원 / 청소년 : 27,900원 / 소인 : 23,900원

 

 

미리 예매하고 문자가 날라오면 경주월드 입장 게이트에서 바코드 보여주시면 되고,

주차장은 따로 있고 주소도 경주월드로 찍고 바로 오시면 됩니다.

진짜 2020년이 되었네요,,,시간이 너무나 빠르다는게 나이가 들수록 확 느껴지네요ㅠㅠ

놀이기구 보자마자 들떠서 '뭐부터 타지?꺄 재밌겠다!!' 이러면서 들어갔어용ㅎㅎㅎ

아직 마음만은 동심이 남아있나바여^^

 

경주월드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쭉 들어오다보면 제일끝에 위치해있는 눈썰매장!

오전에는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는데 점점 줄이 길어지는...

썰매 타기전에 기다리실때 일행분들이랑 같은줄에 서지말고 옆줄에서서 앞에 몇명정도 남았나보고 맞춰서 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당

 

썰매의 끝에 엉덩이를 붙이고 '출발하세요~'하면 출바알~!ㅎㅎㅎ

내가 속도가 젤빨라서 자꾸 옆사람이랑 부딪힐까봐 조마조마 하면서,,,,7번정도는 탔던것 같아요(빠르니까 더재밌더라구요?^^)

남자친구랑은 한번 쿵하고 박았어요ㅎㅎㅎ

 

2019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만들었던 눈사람

눈썰매장에서 나와서 제일끝쪽에 가면 눈사람 만드는공간이 있어서 얼른 갔어용

4명이서 만든 눈사람!!!인공적으로 만든 눈이라 잘뭉쳐지더라구요~

겨울에 눈한번 못보겠다...했더니 인공눈이라도 봐서 너무 좋았다는~~~!

 

 

여름에도 경주월드 왔었지만 드라켄은 줄이길어서 포기했는데 의외로 크리스마스때는 줄이 길지않더라구요? 눈치싸움 성공!ʕ•ᴥ•ʔ

나혼자산다에서 타는거보고 그냥 일반 롤러코스터 생각했는데 절대 아니었어요...

 

.인기가 너무나 많은 드라켄이라...그래도 줄은 기본 20분이상은 기다려야 한다는거~

진짜 다타고 내려와서 드는 생각이 새로태어난 기분이랄까...진짜 지금까지 탔던 놀이기구중에 TOP!!!

놀이기구 잘탄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진짜 눈도 못뜨고 탔어요ㅠㅠ

 

남자친구랑 놀이공원 기념샷❤︎

 

드라켄 타고 나오는길에 있는 매점이 있는데 뭔가 허해서 먹을까하다가 줄보고 마음 접었어용ㅎㅎㅎ

마지막은 범퍼카

4명이서 서로 계속 박고 도망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하나의 추억이 생겨서 좋았어용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이번겨울 좋은추억 만들기위해서는 딱!인거 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