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밀양가볼만한곳)아름다운 야경이있는 <쌈지공원>,마카롱맛집<보뇌르마카롱>

뜌우니 2020. 1. 7. 09:24

 

 

지난주 남자친구가 데리고 가준 밀양쌈지공원 폿팅입니당ღ’ᴗ’ღ

완전 취향저격이었던 밀양여행~!

 

 

 

달빛쌈지공원

경상남도 밀양시 내일중앙1길 21-29

 

 

주차는 쌈지공원 오르는길에 작은 주차장하나가 있고,쌈지공원 포토존 앞 길거리에 주차하시거나 밀양여자고등학교 주차장을 잠깐 사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주차하자마자 달려와서 찍은 쌈지공원의 야경! 밀양 전체가 다보이더라구요>_<

저희가 평일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용ㅎㅎ눈치게임 성공!

인생샷은 쌈지공원!

 

키야~커플인생샷 여기서 건지면 될것같습니당ㅎㅎ

따로 요금이 있는것도 아니고 밀양 놀러가는김에 들려서 인생샷건지고 가면 딱일것같아요~

 

 

제가 마카롱을 너무나 좋아해서 울산에 있는 마카롱은 거의 다먹어본것같아용!

그래서 저의 마카롱 사랑을 아는 남자친구가 밀양까지 가서도 마카롱 맛집을 찾아서 데리고 가주더라구요ㅠㅠ

 

아! 보뇌르 마카롱 가게 안에는 악세사리도 따로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악세사리 쪽으로는 크게 관심없는 저는 바로 마카롱으로 눈길을 돌렸어용ㅎㅎㅎ

보뇌르마카롱메뉴판

 

마카롱 가격 실화?! 제가 이때껏 먹어본 마카롱 맛집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어용!

가격보고 맛집일까? 의문이 들었는데 가성비 최고였어요~

저렴한 가격에 맛도 좋은 퀄리티있는 마카롱 맛집이었습니다

 

곳곳의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총 마카롱 14개구입마카롱 원없이 먹게해주는 남자친구 덕에 살은 무럭무럭 찌고 있는중~ㅎㅎㅎ

새해부터는 운동하면서 맛있는거 먹는 건강한 돼지가 되어볼려고 합니당^^

 

밀양에 놀러가시면 한번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달빛쌈지공원,보뇌르 마카롱 후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