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경주가볼만한곳)12월에도 분위기있는 은행나무숲 ''경주도리마을''

뜌우니 2019. 12. 10. 09:50

 

지난주 금요일 남자친구랑 연차쓰고 드라이브겸 다녀온 #경주도리마을 폿팅입니당ʕ•ᴥ•ʔ

모두들 오늘 하루도 화요팅!

네비에 주고 찍고, 도착하면 농협이 먼저보이고 넓은 운동장이 보이는데 운동장에도 주차하시는분들 있더라구요

 

도리마을

경상북도 경주시 서면 도리

 

 

농협건물 운동장에서 주차하고 보이는 맞은편 은행나무숲!나뭇잎이 없어도 멋있더라구요❛◡❛

주차장은 무료였습니당

 

 

도리마을의 마스코트! 인것같은 귀여운 고양이>< 평일이고 날씨도 쌀쌀해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없었는데

저희 차옆에 고양이가 야옹~하고 있더라구요ㅠㅠ얼마나 귀엽던지ㅠㅠ!!!

차에서 내려서 사진찍으러 갈려니까 뒤에 졸졸 따라오더니 구부려앉아서 부르니까 이렇게 앞에 와서 딱 앉는 귀요밍❤︎

우리가 갈때까지 같이 다녔던 너무 이뿐 야옹이ㅎ.ㅎ

여긴 농협건물에서 좀더 들어오면 있는 은행나무숲이었는데 햇빛이 없어서 분위기가 좀 다르더라구요?

신비한 느낌이 나는 12월 겨울의 은행나무숲~

그 와중에 춥다고 하니까 꽉 껴안아주는 사랑둥이ღ'ᴗ'ღ

 

 

가을의 노란 은행나무 있을때랑은 새삼다른 느낌이에요~

 

.여긴 좀더 화사해보이는 농협건물앞 은행나무숲!여기는 햇빛이 있어서 밝은 분위기더라구용~

앞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남자친구가 사진 찍길래 '찍지마~' 이랬는데

결과물을 보니 '더 찍어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필터인데 색감 좀 보세요>_<

울산으로 돌아가는길! 5시가 안되었는데도 저렇게 노을이 지더라구요~

 

가족,연인과 드라이브도 할겸 경주도리마을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