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경주여행/경주가볼만한곳_산책하기 좋은 파도소리길&주상절리전망대

뜌우니 2020. 1. 23. 08:46

 

주말에 날씨도 좋고,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산책도 할겸해서 갔다온 경주양남주상절리 폿팅입니당๑'ڡ'๑

덥지도,춥지도 않은 딱 좋은 날씨에 산책하니까 행복한데 거기다 파도소리길 경치에 무한행복ㅠㅠ

 

저희는 읍천항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출발해서 등대에서 사진찍고 출렁다리를 지나서 주상절리 전망대까지인 코스로 산책했답니당

<읍천항 주차장>이라고 네비에 찍고 오시면 됩니다

밑에 주소는 '주상절리전망대' 인데 전망대 근처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읍천항 주차장을 추천드립니다~

 

경주양남주상절리전망대

경상북도 경주시 양남면 읍천리

 

↓읍천항 주차장 모습

주차장 근처에는 조그마한 매점이 두곳정도 있더라구요~ 산책코스 입구에 있는 매점에 들려서 이온음료 한병사서 출발(ง •̀_•́)ง

 

주상절리파도소리길안내도

 

한적하고, 조용하고, 경치좋은 산책코스~!

 

조금만 앞에가면 읍천항 이름으로된 로고?가 있고 작은 등대가 있는데 그것마저 이뻐보이는ㅠ3ㅠ

출렁다리 도착! 생각보다 너무 흔들려서 무서운면서도 재밌다는~!

신나서 가고 있는 모습을 남자친구가 찍어줬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상절리에만 있는 암벽의 모습이에용 저기있는 바위들을 보고 '주상절리'라고 하는데 진짜 신비롭고 '어떻게 저런 형태를 유지할까...?'라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구요~ 자연적으로 모양이 만들어져서 유지되고 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용

 

 

 

 

 

파도소리길 산책로의 중간인 주상절리전망대 도착!!!

경치가.......와.....말이 안나올정도 였습니다>_<

 

전망대안에 있는 안내판

 

전망대 1층에 이렇게 귀여운 포토존이 있더라구용!

인생네컷처럼 사진을 찍는 공간이 있는데 배경도 고를수 있고 스티커 몇가지로 꾸밀수도 있어용ㅎㅎ

다찍고 나면 입력한 메일로 사진이 전송되서 오더라구요 귀염뽀짝>,<

 

 

 

돈주고도 볼수없는 경치가 내가사는 울산근처에도 있다니....!

울산이나 대구에 사시는분들은 근처에 이렇게 아름다운 산책로가 있으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