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 그림그리는 드로잉 카페 ''Art cafe ink'' <카페잉크>

뜌우니 2019. 10. 21. 16:35

 

안녕하세욤~뜌우니입니당

헬요일 오후,,,ㅠㅠ식곤증과 주말내내 놀았던 피로들이 몰려오는 시간이라 잠도 깰겸 포스팅!!!

토요일엔 친구랑 오랜만에 성남동 데이튜를 햇어용ㅎ.ㅎ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성남동 #드로잉카페 '아트카페잉크'를 가보았습니당

 

입구컷!계단이 조금 가파르긴해용!열심히 올라가는 내칭규

 

 

 

OPEN) 12:00 PM

CLOSE) 21:30 PM

카페는 2층입니당!

위치는 국민은행에서 도보 2분거리

 

Art cafe ink

울산광역시 중구 학성로 69-1 2층

 

저도 친구랑 걸어가다가 이쯤이지않나 싶었는데 지나갔더라구요ㅎㅎ순간 훅지나갈수도 있는 위치에용ㅎㅎ

 

 

2층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카페내부입니당

 

 

메뉴판은 언제나 중요하지용

 

 

 

음료를 주문하면 그림을 한장씩 고를수있어요>_< 그림은 음료와 함께 주시더라구요

 

 

친구는 잉크코코넛라떼,저는 과일청 에이드(청포도)

 

잉크코코넛라떼 맛이 신기했어요!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당!

 

 

 

3층 창가쪽 테이블컷

 

 

 

루프탑의 모습과 3층으로 올라가는길 계단에 그림들이 많이있어용!그림그리실때 참고!ㅎㅎㅎ

 

 

 

 

 

공부를 이렇게했더라면,,,(초집중모드)

 

저는 강아지그림을 선택해서 제가그림을 더보충해서 그렸구요~친구는 음,,,,알수없는 그림이라며 선택했다가 '저세상'같은 색으로 색칠을 해버렷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색연필은 테이블마다 있고, 물감은 음료랑 같이 나오더라구요~! ! !

 

 

친구의 '저세상'그림은 카페에 붙이고 왔어요ㅎㅎ테이프는 벽 왼쪽에 보시면 있어욤

 

 

 

카페에 나와서 골목길로 가다보면 아기자기한 소품샵에도 들려서 이것저것 샀어욤ㅎ.ㅎ(돈낭비....)

 

 

 

오늘의 솔직후기) 오랜만에 그림색칠도 하고 친구랑 수다도 떨면서 너무 재밌는 추억이었어요ღ'ᴗ'ღ

카페 내부가 그렇게 크진않지만 아늑하게 그림에 집중할수 있었어요~그림 뒷장에는 간단하게 몇글자 쓸수있는데 저는 글도 쓰고 그림도 색칠해서 남자친구한테♥ 주었답니당ㅎㅎㅎ첫그림선물ㅎㅎㅎ

엽서는 가져가셔도 되고 카페에 붙이고 오셔도 됩니당!

 

#성남동카페 카페잉크 후기였습니당! 다음 포스팅때 또 뵐게욤✓

ꕤ 댓글과 구독은 사랑입니당 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