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카페>베이킹스튜디오''쥬헤브''

뜌우니 2019. 10. 31. 10:42

 

<10월의 마지막날> 주 5일 근무중 불금을 앞둔 행복한 목요일 아침입니당♡ ◟̊◞̊ ♡

벌써 10월의 마지막날인 31일이라는게 믿기지가 않네요ㅠㅠ시간이 점점더 빨리가는 느낌...

이제 2019년도 2달남았네요 모두모두 남은 2019년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쥬헤브 베이킹 스튜디오 카페를 소개해볼려고 합니다!!

 

 

 

OPEN) ᴀᴍ 11:00

CLOSE) ᴘᴍ 21:00

전용주차장은 따로 없음

 

 

 

쥬헤브가 오픈했을때의 매장은 지금 1호점 베이킹스튜디오로 바뀌었고,

2호점 카페로 가시면 됩니당

 

 

 

1호점은 베이킹클래스 / 2호점은 카페

 

2호점 카페의 내부모습입니당!!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 뿜뿜~테이블도 군데군데 많아욤

매장은 1층에 위치해있어서 지나가다 한번 들려도 되고, 아이들과 같이와서 디저트 드시고 가시기에도 좋고,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오기도 좋은 카페인것 같습니다.

햇살이 들어오는 자리에 앉으면 따뜻하기도하고 뭔가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요번에 새로바뀐 메뉴판입니당(가장 최근)

 

제가 단골이라 쥬헤브 사장님께서 직접 보내주신 새로운 메뉴판이랍니다 ꈍ◡ꈍ

쥬헤브가 불어인데 우리나라 뜻으로 풀이를 하면 꿈꾸다라는 말이래요~

가게이름도 뜻도깊고 너무 잘지으신것 같아요

 

구움과자,빵,까눌레 등등 디저트들이 가득가득해요~

 

 

 

 

제가 제일 너무나 사랑하는! 마카롱ღ 

울산에 살면서 마카롱이란 마카롱은 거의 먹어본것같은데 그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정도에요~

제가 신상 마카롱맛집도 찾아다니는데 쫀득한 마카롱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다쿠아즈 와 종류별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어요~너무 늦게 가시면 맛있는게 많이없어용ㅠㅠ

 

 

 

 

 

 

케이크를 어쩜이리 먹음직스럽고 이쁘게 만드시는지~쥬헤브 사장님 클라쓰⚆₀̑⚆

계절마다 나오는 과일이나 맛있는것들로 케이크를 만드시더라구요

저도 베이킹클래스 한번 들어볼까해요ㅎㅎ사진보니까 또먹고 싶어지네요,,,,케이크 먹으러 또가야지잉~~~~

 

 

솔직후기가 빠질수없겠쥬?!?

저의 후기는 단골이라서가 아니라 진짜 마카롱은 말할것두 없이 너무나 맛있구요,

구움과자,까눌레,케이크,음료 등등 하나 빠질것없이 최고에요! ! !

울산 구영리카페 '쥬헤브' 포스팅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