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신상카페/달동카페/시청카페/브런치카페''광장1026''

뜌우니 2019. 11. 18. 14:38

 

안녕하세요^_^!! 어제 오후부터 비가 내리더니 울산은 오늘 아침에도 하늘이 우중충하더라구요

내일부터는 다시 기온이 영하로 내려간다고 하니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월요팅 해봅시당୧( “̮ )୨

오늘의 폿팅은 주말에 다녀온 #울산신상카페 #광장1026 입니당ㅎㅎㅎ

분위기가 엄청 고급스럽더라구요!!폿팅 시작하겠습니다ღ

 

 

평일 : AM 8:00~ PM24:00

토요일 : AM 8:00~ PM24:00

일요일 : AM 8:00~ PM20:00

주차장은 카페건물 뒤쪽에 위치,발렛파킹 가능

 

 

주문하는곳마저 고급스러운 분위기 뿜뿜!!!

 

 

 

옆쪽에는 간단한 빵종류가 있었어요~~

친구커플과 빵과 음료를 주문하고 카페 내부 구경을 하면서 감탄....진짜 미술관 같더라구요ㆆ_ㆆ

 

 

 

 

 

진짜,,,,,미술관!!!너무 이뻐요♥♥♥

 

 

중간중간 곳곳에는 담요도 있더라구요!!섬세하시다ㅠㅠ

 

 

 

 

저는 일단 #아메리카노 를 안좋아해서 무조건 쉐이크나 스무디,쥬스 등 커피종류빼고 주문을 해용ㅎ.ㅎ

남자친구는 ONLY 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오기 빵은 안에 고구마가 가득 들어있는데 달달하고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욤!!!

시청이나 달동주변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가볼만한 카페인것 같아요~브런치나 디너,칵테일 원하신다면 더욱 가기 좋을것같구요!!!

#울산브런치카페 #울산칵테일카페 #울산디저트카페 찾으신다면 추천추천

 

그럼 오늘의 폿팅은 여기까지~!ღ'ᴗ'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