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카페/삼산동카페/달동카페/제주도 브랜드 울산상륙! ''유동커피''

뜌우니 2019. 10. 10. 11:18

 

안녕하세요~!어제 한글날 휴무도 맛있는거 먹고 행복하게 쉬다가 오늘 또 출근을

해버렸네욤ㅠㅠ직장인의 서러움。•́︿•̀。

어제는 #울산카페 #달동카페 ''유동커피''를 다녀왔어용ㅎ.ㅎ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어제 친구들이랑 다녀왔어욤! ! !

 

OPEN) 9:00 AM

CLOSE) 23:00 PM

☆연중무휴☆

주차공간도 따로 있고, 화장실은 카페 뒤쪽 복도에 있습니당

 

유동커피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165 번영로 코아루 더 클래식 109-115호

 

 

달동 코아루 아파트1층!유동커피 앞에 도착!

 

 

 

따단!입구문이 으리으리해용

 

제친구는 처음에 문을 어떻게 열어야하나 고민했다고 하더라구요ㅎㅎ저는 다행히 문이 열려있어서 고민도 없이 들어갔어요^_^들어가실때 왼쪽이나 오른쪽을 PUSH!!하면 되용ㅎㅎㅎ

 

 

들어가자마자 내사랑 빵들이 떡하니ㅠㅠ놓여져있더라구요

 

 

원두와 컵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내부는 일자형식으로 쭈욱~!

 

 

1인 1빵!!!기본이쥬?

 

친구들이랑 1인1빵으로 클리어 하구 왔어용ㅎㅎㅎ진짜 빵하나하나가 다 너무 맛잇어서 다른빵들도 더사볼까 했지만 저녁을 먹기위해 꾹참았어요....ㅠㅠ

솔직후기)#울산유동커피 제가 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그중에서도 빵은 TOP! 제가먹은 자몽에이드도 넘나 즘트.....!!JMT 단,핫플인만큼 손님들이 많다는점 참고하세용~❥ 

 

 

구독&공감&댓글 해주시면 감사드려욤 βyё βy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