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JMT!!)울산맛집/언양맛집/동인동찜갈비/본점 ''정안정''솔직후기

뜌우니 2019. 10. 22. 16:08

 

모두들 화요팅!하고 계신가욤?ㅎ.ㅎ

오늘은 일요일날 친구들과 함께 갔던 대구 동인동 찜갈비!!가 먹고싶을때마다 자주 가는 단골집인

''정안정''을 포스팅할려고 합니당~ ~ 언양이 본점이에용! ! ! 그래서 울산중에서도 여러군데 정안정이 있는데

저는 항상 언양만 찾아간답니당 (먹방로그니까 진정한 맛집만 콕콕✓)

 

정안정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면 서상평길 45-3 정안정가든

 

 

 

먼저!주차장은 아주 널찍널찍합니다~제1,2주차장까지 있어 주차걱정은 안하셔두 됩니당!!ㅎㅎㅎ

 

정.안.정 (본점)

입구컷~~~

 

저는 항상 단골메뉴!원픽으로는! 매운돼지갈비찜입니당>_<

 

사진은 못찍었지만 기본반찬들도 다 너무나 맛있어용!! 그중에서도 단호박튀김은 LUV

잡채도 따뜻하게 바로해서 주시는것 같았고,샐러드도 야채가 너무싱싱하고 드레싱도 고소하면서 달달한게 너무 맛잇더라구요ㅠㅠ해파리냉채인줄 알고 맛잇게 먹었던 곤약무침도 최고였어요!

 

✪̼o✪̼ 비쥬얼에 한번 감탄, 맛에 또 한번 감탄!!감탄의 연속이에요ㅠㅠㅠ

 

맵기조절도 가능합니당! 저는 불닭볶음면도 잘못먹는 맵찔이인지라...중간맛이 딱이에용❛◡❛

 

 

 

하,,,,진짜 요 볶음밥 먹기위해 가는것도 있어요 내사랑 뽀끔밥

 

볶음밥드시기전에 고기가 남았다 싶으시면 접시에 덜어놓고,

볶음밥 주문하시고 볶아주시면 그때 고기 다시넣고 총총총 잘라서 냠๑>◡< ๑

 

두테이블 모두 싹 클리어~! 너무나 잘먹은 느낌><

 

 

 

마무리로 밀크커피한잔 캬~ (저희는 방을 이용했지만 가게안이 커서 룸식이 아닌 테이블도 많아요~)

 

 

작년까지만해도 없었는데 정안면옥이라고 갈비탕,한우육회비빔밥도 오픈했어욤(주차장은 공용><)

 

 

 

솔직후기) 말이 필요없는 너무나 맛있는 매운돼지갈비찜 적극추천드립니당ㅎ.ㅎ

홍보 절대아니구요~제돈주고 제가사먹는겁니당ㅎㅎㅎ

대신 고기랑 볶음밥 드실때 뼈있는거 조심하세용!ㅠㅠ 오늘의 포스팅 끄읕🎶

 

 

구독,공감,댓글 충성!!!٩(•́⌄•́๑)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