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양산 순대전골 맛집>뜨끈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용암순대''

뜌우니 2019. 11. 5. 09:36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감기조심하시구요~∗❛⌄❛∗

오늘의 포스팅은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먹기 딱 좋은 순대전골 맛집을 찾아가지고 왔어욤

회사근처에 순대전골 맛집이 있다는 말을 듣고! 점심시간에 저희 팀원들과 먹으러 갔다왔지용

양산,서창 사시는분들은 거의 다 알고계시는 맛집인것 같더라구요?

회사근처가 공단이라 맛집이 별로 없었는데 생겼다고 하니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먹기위해 돈버는거 아니겠습니까?.?ㅎㅎㅎ

그럼 제가 다녀오고 좋았던 순대전골맛집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용암순대

경상남도 양산시 용암길 17

 

 

주차장은 가게앞에 5대정도 주차가능한 공간이 있구요, 앞골목에도 주차할수 있는 자리가 많더라구요!

점심시간에 갔더니....예약하고 올껄...후회를 했어요ㅠㅠ자리가 꽉차있고 15분정도 기다렸답니다•́︿•̀

따로 기다릴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조금 불편해요 (점심시간엔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

 

 

 

입구컷! 신발장이 가득찬거 보이시나요?!

 

 

메뉴판에서 옛날분위기가 물씬~!나는게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사장님께서 손글씨를 쓰신것같은데 멋진것같아요!!

진짜 메뉴판에 있는거 하나하나 다먹고싶었지만 예약안하고 점심시간에 간...저희가 잘못이지만 시간이 너무없더라구요

그래서 총 기다린건 30분정도인데 음식 먹는시간은 10분도 걸리지 않았다는거~!ㅎㅎㅎ

저희도 대단하다 생각하면서 말도안하고 흡입!!

저는 뜨거워서 식히면서 중간중간 사진찍기 바빴구요^^

 

 

 

 

 

캬아....지금 생각해도 너무나 얼큰하고 딱 좋았던!모든게 완벽했던 순대전골~~~

 

 

5명이서 갔는데 두명은 순대국밥을 먹고, 3명은 순대전골 3인분을 시켜서 먹은거에요

전골은 한냄비에 다같이 먹을수있게 되어있고, 국밥은 다 따로 나오더라구요~

순대국밥 국물도 진국이고, 푹 끓인 맛이 났어요

순대전골 양은 적당하겠구나 했는데 많더라구요?! 양이 아무리 많더라도 우동사리까지 추가 해서 먹는 뚠뚠ㅎㅎㅎ

전골을 먹기전부터 볶음밥을 좋아하는 저는 볶음밥을 기다리면서 먹었는데,,,양이 많아서 

배가 가득차버렸어요ㅠㅠ

 

 

 

 

그렇지만! 아무리 배불러도 놓칠수가 없는 뽀.끔.밥 ^_^

 

 

다들 배부르다 해놓구 클리어한거 사실,,,,?ㅎㅎㅎ

 

오늘의 솔직후기) 계속 쌀쌀해지는 날씨에 뜨끈뜨끈한 국물이 땡기실때 가시면 딱!좋을것 같아욤

적당히 매콤하고 국물도 시원하고 순대도 속이 알차서 너무 맛있어용

순대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다음엔 모듬순대도 함께 먹어볼려구요ㅎㅎ

점점 추워지는데 감기조심하시구, 화요팅!!!하시길 바래요~

오늘 하루도 힘내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