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달동맛집/울산24시맛집/두루치기,곱창전골맛집''24시해장국''

뜌우니 2019. 11. 28. 10:26

 

행복한 목요팅! ! !입니당

오늘은 친구들이랑 밤새놀때나 저렴하게 먹고싶을때 종종가는 #울산맛집 #24시해장국 을 폿팅해볼까 합니당!

모든 메뉴가 맛있는 맛집인데다 24시 내내 문이 열려있어서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울산달동맛집 폿팅 시작하겠습니당•̀ᴗ•́

 

✪24시 해장국 입구컷✪

 

매일 : 00:00~24:00

주차 :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길이나

<왕생이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24시해장국

주소 : 울산광역시 남구 왕생로 71

저는 왕생이공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2분정도 걸어서 도착했어요~

맞은편에는 미니스톱 편의점이 있어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ㅎㅎㅎ

 

 

가게 입구 벽쪽에 메뉴들이 쫙~붙어있더라구요 사진만봐도 배가 고파지네요ㅠㅠ

메뉴도 다양해서 골라서 먹을수 있어용! 단체로가면 2명은 두루치기 2명은 곱창전골 2명은 순두부찌개 이런식?˶´⚰︎

저는 개인적으로 #두루치기맛집 으로 생각합니당 너무 맛있어요ㅎㅎ

 

 

삼겹살도 한번 구워먹어볼까 생각중이에요! 삼겹살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캬 비주얼이...ꈍ◡ꈍ 기본반찬에 인당 계란후라이 1장씩도 주세요! 야들야들하게 너무 맛있는~두루치기랑 밥이랑 계란이랑 딱!

❤︎환상의 조합❤︎

 

곱창전골도 곱창 많이들어있고, 칼칼하고 맛있어욤!!!!라면사리 넣어서 먹으면 더꿀맛>_<

반찬을 재활용하지 않는 깔끔한 가게라서 더 자주 가게되는!

먹을만큼만 셀프로 가져가서 드시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솔직후기)

24시 항상 문이 열려있다는 가장 큰장점과 메뉴들도 집밥느낌나는 맛,

저렴한 가격까지 하면 따로 말할것도 없는 맛집 인것같아요~

주차장이 없는것 빼고는 좋은것 같습니당

#울산24시맛집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