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울산훠궈맛집)무한리필으로 즐길수있는<구룡성훠궈&마라탕>

뜌우니 2020. 6. 10. 14:19

 

훠궈 은근 한번씩 땡길때가 있는데 이번엔 진짜 꼭 먹어줘야겠다! 싶어서 다녀온

울산훠궈맛집 구룡성&훠궈마라탕 후기 폿팅입니당

요집 무한리필이라 넘나 내스타일!!!

무한은 언제나 사랑이에요~~~

 

 

<구룡성훠궈&마라탕>

울산광역시 남구 화합로 207

 

 

주소 찍고 오면 주차장이 딱히 없어서 저는 공원옆쪽 길가에 주차해두고 가게로 들어갔습니당!

훠궈 무한리필맛집!

구룡성 훠궈&마라탕

가게 외관도 초록초록하니 눈에 띄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진짜 넓었고,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는 너무 잘될것같았어요!!!

무한리필치고 너무 깔끔했고 마음에 쏙~

업스퀘어 가는길목 바로옆이라 찾기 정말 쉬워용

 

{구룡성훠궈메뉴판}

저희는 어른 3명이서 무한리필을 즐겼습니당 16,800원이면 가격도 최고!!

 

 

 

홍탕,백탕 도착했습니당~

아무래도 반반이 최고쥬?

두가지맛을 한번에 즐기는것도 내스타일ㅋㅋㅋ

일단 처음은 소고기로 시작해봅시당

고기는 양고기,소고기 두가지중에 선택하실수 있어요

직원분들이 중국분들인것 같았는데 그래도 다알아들으시고 해주셨어용~!

소스는 처음에는 가게에서 주는대로 먹어야죠ㅎㅎ

적당한 비율을 가장 잘아실테니깐 믿고 먹었습니다

 

룸으로 되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회식도 충분히 가능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도 모두 좋을것같아요

 

 

 

 

 

셀프코너에서 원하는 야채,면,소스,해물 등등 골라서 자리에 가져가서 먹으면 됩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는거 가득가득!!!

버섯이랑 청경채가 진짜 너무 맛있잖아ㅠㅠ

훠궈는 야채를 많이 먹게되서 세상 좋아^▽^

두번째 고기는 양고기로 주문했는데 양고기 특유의 비린내도 거의 없고 고기들은 대체로 만족했어요~

먹고싶은거 퐁당퐁당 담구기ㅋㅋㅋㅋ

끓을때 홍탕 특유의 그 재채기 나오는 마성의 매력 재채기 몇번하고 먹기 시작~

고기 마구마구 넣어서 먹으니까 행복하더라구요

해물 종류도 몇가지있었는데 우린 새우로 만족!

야채랑 고기 많이 먹을꺼야아~

하아....고기랑 청경채의 조합은ㅠㅠ말이 필요없어요!!!!

소스는 땅콩소스 좀더 넣어서 먹으니까 그냥 내취향저격>_<

고기도 3판정도먹고 야채,버섯가득 먹고도 육수가 많이 남았어요~

 

 

울산에서 훠궈맛집 찾으신다면 무한리필로 맘편하게 맛있게 즐길수 있는 구룡성훠궈&마라탕 추천드려요~~

가게내부도 너무나 넓고 깨끗한데다가 마음껏 훠궈를 즐길수있으니

한번 가신분들은 훠궈 생각날때마다 여기 들릴것같아요

저 또한 부모님,남자친구 데리고 또 방문할 예정입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