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울산오리불고기맛집)부드럽고 양도 푸짐한 JMT #장안오리

뜌우니 2020. 6. 17. 15:16

 

 

지난주 주말 장마때문에 날씨도 우중충하고 비도 오다말다 하니까 어디 놀러가지도 못해서

맛있는거라도 먹자! 하고 오리불고기 맛집 찾아서 다녀온 울산복산동맛집 장안오리 폿팅입니당

맛있는거 먹으니까 날씨가 우중충해도 기분이가 좋더라구욤

힘이난다 힘이나ᕙ(•̀‸•́‶)ᕗ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22시

전화번호 : 052-292-4216

 

 

장안오리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도화골14길 11

 

 

주소를 찍고 오다보면 골목이 좁아서 당황하긴했는데 가게 바로앞에 주차자리가 있어서 바로 주차!

 

가게입구 옆쪽에 이만기씨 사인이 있더라구요!

오호 연예인도 인정한 맛집이라닝....!!

 

가게 내부는 깔끔하면서 위에 전등이나 여기저기 보시면 레트로 느낌들이 살짝살짝 있더라구요?

전등 뭔가 이뻤는데 사진에 다 안담기는 아쉬움...ㅠㅠㅠ

오리고기를 맛있게 굽는 방법!도 꼼꼼히 여기저기 붙여놓으셨더라구욧

꿀팁 참고하면서 냠냠 먹어야지이!!

아이들도 같이와서 먹고 놀수있는 놀이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당

놀이방 바로 옆에는 화장실이 있구요~

예약석도 있었는데 넓직하니 회식이나 모임을 하기에도 딱!인것 같았어요

장안오리메뉴판

진짜 다먹고 싶었지만 오리는 양념오리불고기가 진리니깐 中자로 주문~

주문하고 나서 옆테이블에 간장오리불고기 드시는거 봤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아주 잠깐 흔들렸지만 진리는 양념오리불고기다...!

다음에 또 오면 간장오리불고기 먹어야징

오리효능이 쫘악 적혀있는데 맛있으니까 효능 없어도 맛있으니까 먹을꺼야아ʚ˘◡˘ɞ

SNS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욤

난....먹느라 정신팔려서 이것도 깜빡했지만...ㅠㅠ

수저는 옆에 서랍안에 티슈랑 같이 들어있습니다

 

 

 

 

 

기본반찬들이 나왔는데 묵이랑 샐러드랑 옥수수 무한리필 각!!!

샐러드 소스가 많이 먹어본맛이겠지?했는데 처음먹어보는 신기한 소스인데 너무 졸맛탱구링

 

양념오리불고기 도착! ! !

양파가 큼직하니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내맘에 쏙♥

양념오리불고기 한상차림입니당

부추,버섯을 빼먹을순 없지~!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는 부추&버섯은 사랑입니다~

 

 

꺅 다익었다아~!!!

오리불고기만의 기름 자글자글한 요 비쥬얼๑♡⌓♡๑

 

고기가 다익어갈때쯤 겉절이가 나왔어요~

너무나 새콤한 소스가 들어있다는...!!

깻잎에 한쌈싸서 앙~!

뜨거울때 먹으면 아 진짜 너무맛있어요ㅠㅠ

한번먹으면 배가 터질때까지 먹는 스타일이라서 고기 다먹고도

볶음밥을 3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사리는 당연히 추가해야징

볶음밥 주문하면 직접 다 볶아주시더라구요~

얌전히 기다리면되니까 편하당

 

볶음밥을 꾹꾹 눌러서 펼치고 난다음, 뚜껑을 덮어줍니당

 

3분뒤쯤 뚜껑을 열면 하얀 눈처럼 치즈들이 사르르 녹아있어요ㅠㅠ

진짜 다먹을때까지 늘어나는 치즈들~~

이맛을 잊을수가 없어서 조만간 또갈꺼야!!!

진짜 너무나 완벽하게 클리어....부끄럽당

진짜 우린 돼지커풀...ㅎㅎㅎ

 

 

너무나 만족하게 잘먹고 나온 장안오리!!

여기 진짜 가족,연인,친구,지인들 다데리고와서 알려주고 싶은 오리불고기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