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울산돼지갈비맛집)초벌 후 먹는 연탄갈비의 참맛! 그시절연탄갈비의추억

뜌우니 2020. 6. 15. 13:48

 

 

주말에 다녀온 달달한 갈비를 연탄불에 구워먹는 울산신정동맛집 <그시절연탄갈비의추억>

요런 분위기의 맛집 너무 좋아해욤(•ө•)♡

두번,세번 가야하는 맛집 폿팅입니다!!

 

 

운영시간 : 오후 4시~10시

전화번호 : 052-272-7887

 

 

그시절연탄갈비의추억

울산광역시 남구 봉월로169번길 10-7

 

 

요 주소를 찍고가면 빨~간 간판의 가게가 보입니당

골목사이에 있긴한데 모서리에 있어서 잘보이더라구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아쉬웠지만 골목에 자리가 좀 있더라구요~

가게 내부 분위기는 옛날감성 뿜뿜해용ㅎㅎㅎ

원형테이블 쥬아쥬아 레트로 갬성~!

원산지 표시판도 잘보이게 메뉴 옆에 붙여져 있더라구요

*그시절연탄갈비의추억메뉴판*

연탄갈비 처음 먹어보니깐 일단 4인분에다가

된장찌개랑 밥은 빠질수 없으니까 시키고, 냉면까지~~~!

추가주문은 2인분부터 가능하고

포장까지 가능해요!!!!

 

테이블에 착석하고 연탄에 구워먹는 새로운 모습에 신기방기!!!

연탄을 이렇게 가까이에서 본적 처음이었어욤ㅎ.ㅎ

기본반찬을 셋팅해주셨습니당

전부다 집반찬 같은 느낌이었는데 맛까지 집반찬 먹는듯한 정겨운맛!!

다 맛있어 진쨔ㅠㅠㅠㅠㅠㅠㅠ

 

 

 

 

제일 맘에 들었던 버섯무침! 양념이 너무 고소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버섯식감도 함께ㅠㅠ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무한으로 먹을수있는 맛~

오뎅무침도 밥도둑 반찬!

요건 겉절이인데 소스없이 양념갈비랑 같이 먹는거랍니당

 

고기가 오기전!

매운거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갈비양념장에 청양고추를 잘게 잘라서 넣고있는중ㅋㅋㅋㅋㅋㅋ

달달한 양념장에 매콤함을 더하니까 최고의 양념장이 완성!

엮시 먹을줄알아❤︎.❤︎

 

연탄갈비가 도착했어용

비쥬얼만 보고도 침이 꼴깍!

초벌이된 상태로 왔기 때문에 조금만 더구워서 먹으면 됩니당

야들야들한 양념갈비 냄새에 반해버림ㅠㅠ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이집에만 있는

다시마에 양념갈비 싸먹기!!!!

다시마를 원래부터 좋아하는 저는 이조합 굉장히 찬성!!!

다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

두번째 쌈은 상추에다가 양념갈비 얹고,쌈장에 찍은 마늘,반찬으로 나온 오이무침,밥!!!

요기 오이무침도 갈비랑 너무 잘어울려요

된장찌개 빠질수없죠

요즘 너무 푹빠진 된장죽~!

일주일에 두번은 꼭 먹는 된장죽인데 왜 질리지 않죠ㅠㅠ

된장죽&갈비 콜라보레이션~~~

냉면까지 먹어줘야지 고기 먹었다~느낌나는거쥬?ㅎㅎ

열무김치도 들어간 짱짱 시원한 물냉면!!

요거 진짜 꼭 먹어줘야해여>_<

너무 내 취향저격인 돼지갈비맛집~

싹쓸이하고 뿌듯한 마음으로 빵빵해진 배와 함께 나왔습니당ㅎㅎㅎ

울산에서 돼지갈비 맛집 찾으신다면 그시절연탄갈비의추억 추천드려용灬♥ω♥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