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울산명촌맛집 / 울산참치,물회맛집 / 고소한 고급음식 참치 먹방 "해초참치"

뜌우니 2020. 8. 26. 09:11

 

 

 

일주일의 중간 수요일!!!

태풍 '바비' 오고 있다고 하던데 다들 태풍에 피해 없게 조심하세요ㅠㅠ

날씨가 더울수록 더 잘챙겨먹고 기운 빵빵해지는 음식을 먹어줘야지용?.?

남자친구랑 지난주 금요일 퇴근하고 고급음식 먹어보자!하면서

다녀온 명촌에 위치한 참치맛집 "해초참치" 방문 후기입니당

꼬소한 고급음식 참치먹방 Let's go

 

 

 

영업시간) pm 12:00 - pm 22:00

일요일 휴무 - 단체예약 받음

전화번호) 0507-1364-0029

 

 

<해초참치 주소>

울산광역시 북구 명촌23길 18 해초참치

 

 

 

주차는 가게앞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당

 

간판마저 번쩍번쩍 빛이 나네~@.@

 

 

참치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 물회맛집으로도 유명한 해초참치!!!

물회 땡기는날 바로 여기로 꼬우다ㅋㅋㅋㅋㅋㅋ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먼저보이는 다찌!

원하시면 다찌에 앉아서 먹을수도 있더라구욤

 

 

룸식으로도 된 방도 있어서 중요한 자리나 접대에 알맞은 가게인것 같았어용!

 

저희는 2명 예약하고 갔는데 바깥 테이블쪽에 준비해두셨더라구요!

바깥에도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편하게 얘기나누면서 먹을수 있으니까 좋았어용

 

 

 

예약하고 가니까 미리 기본 상차림을 준비해주셨는데

(마늘기름장/초장/간장)

기름장은 말해야 주는데가 많았는데 여긴 딱 준비해주니까 너무 좋아(´ε` )♡

 

요거는 이모님이 해파리 매실이라 하셨는뎅

오독오독한 식감이랑 새콤달콤하니 완전 내스타일이자나٩(๑^∀^๑)۶

 

메인 참치가 나오기전에 나오는 음식들 중에서 첫번째 ①

김치말이 김밥인데 요거 은근 중독성있다는,,,!

메인 먹기전에 속을 조금 채워주자>_<

 

두번째 ② 멍게 / 전복 / 문어숙회가 나왔는데

해초참치는 특히 메인전에 나오는 음식들이 진짜 잘나오는것같아요ㅠㅠ!!!

너무 신선해~!!!

 

 

 

세번째 ③ 소바가 빠질순없징

적당한 간이 내입맛에 딱!!!

 

드디어 메인 음식 참치가 등장!!!

특수부위도 있고 뭐야 나 너무 행복해랏灬♥ω♥灬

 

붉은빛깔의 참치부위는 기름장!

나머지는 기호에 따라서 초장,간장에 찍어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유자청을 넣은 간장에 찍어먹는게 내입맛에 딱❤︎

여기는 간장에다가 직접담근 유자청을 넣어서 먹게 해주시더라구요~

 

사진보면 또 먹고싶은데 우째ㅠㅠㅠ

저 사르르 녹는맛을 잊을수가 없쟈나.....

꒰( ˵¯͒ꇴ¯͒˵ )꒱

 

 

무순이랑 함께라면 다좋아~~~

참치랑 무순이랑 진짜 찰떡궁합!

느끼하다 싶을때 와사비 올려서 냠!하니까 느끼함 쏵 사라져버리공ㅎ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부위 확대샷!o♡o

아....빛깔 좀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

을매나 부드럽고 고소한지~~~

먹어본 사람은 아는맛!

잊을수 없는맛!!

또 먹고 싶은맛!!!

 

참치 1도 남김없이 다먹어버렸다....!

우리 조금 음미하면서 먹을껄ㅠㅠ맛있어서 흡입을 해버렸넹ㅎ.ㅎ

참치 먹고 배부를수 있다는걸 여기서 알아부렸당

가성비까지 굳굳👍👍👍

 

입술 모양의 접시에 나온 가자미 구이

살이 토실토실하니 입에 넣으면 그냥 꿀꺽하고 사라져버려ㅠㅠ

여기는 왜케 다 부드러운거야아앙

 

인당 한접시씩 나오는 요 메로구이 캬....

그냥 달달하니 이게 생선맞나 싶었어요ㅠㅠ

 

아구수육은 진짜 해장하기 딱 좋을것같은 국물~!

아구 살도 튼실하니 먹을게 많았고 국물 진짜 끝내줘요~

 

감자,단호박,새우가 튀겨져서 나왔는데 바삭바삭하니 튀김까지 맛있는 횟집이라닝...?

 

해초참치에서 만든 튀김전용 간장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말다했쥬?

 

초밥 통실통실한거 부분을 확대해서 못찍었네ㅠㅠ

진짜 우리가 먹던 스시로나 조금 저렴한 회전초밥집의 초밥이랑은 차원이 다르다!ㅋㅋㅋㅋ

울산 참치맛집으로 강추드려용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