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울산돈까스맛집으로 추천드려요~성남동 숨은 가성비 맛집 "뚠뚠이돈가스"

뜌우니 2020. 8. 31. 15:51

 

 

 

울산 돈까스 맛집 리뷰 가즈아 ヾ(。・ω・。)ノ゙~♪

 

 

 

🍴전화번호 : 0507-1353-479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마지막 주문 20시 30분까지 재료소진 시 조기 마감)

🍴주차장은 성남공영주차장 이용하시길 바랍니닷~

 

<뚠뚠이돈가스>

울산광역시 중구 시계탑거리 19 1층3호

 

 

위치는 진짜 찾기 쉬워용ㅎㅎㅎ

뉴코아 아울렛 바로앞!

박종원의 뚠뚠이 돈까스~~~~

돈까수 입구는 조금 좁아서 지나치시면 안됩니당ㅎㅎㅎ

복도 분위기 무엇~?

좁은 입구에 긴~복도인데 괜히 기대하게 되는 이쁜 복도였습니당

 

"뚠뚠이돈까스"는 기존 돈까스보다 가격면에 비해 혜자로운데 재료는 더 좋은 프리미엄급!!!

가성비 미.쳤.당!!!

신메뉴 닭곰탕은 재료 10가지 이상을 넣고 직접 끓이신다고 하시더라구요~

20년이 넘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있는 뚠뚠이 돈까스!

가게 내부 전체가 깔끔하니 우드 인테리어로 아늑했어용

 

물과 추가반찬들은 셀프로 드시고 싶은만큼 이용하시면 되구요~

주문은 무인자동화시스템으로 선결제로 주문하기!

요즘은 비대면이 좋은거잖아용?ㅎㅎㅎ

뚠뚠이돈가스메뉴판

주문할때 메뉴판보고 다 먹어보고 싶다했는뎅...

내 배는 한계가 있으니까 둘이서 3메뉴 주문했어용

각 테이블마다 손소독제가 놓여져 있었는데

사장님 센스만점~!

자리에 앉자마자 소독제 먼저 사용하고 물한잔 드링크>_<

밑반찬으로는 귀여운 다암한 접시에 깍두기와 무절임@.@

요 국은 무슨국인지 모르겠는뎅 이미 간이 되어 있었어용!!ㅎㅎㅎ

옆쪽에 후주랑 소금이 있는데 따로 간을 할필요는 없습니당

초계면 (6,000원)

여름인 만큼 초계국수 한번 먹어줘야지용~?

시원한 초계국수 진짜 한번씩 땡길때 있는데 너무 맛있었어용!

대신 알맞게 간을 해서 먹는거 추천ξ(。◕ˇ◊ˇ◕。)ξ

 

스노우치즈돈까스 (10,000원)

일단 치즈에 헉!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 얇게 잘라서 먹기 편하게 해주신 사장님의 센스에 또한번 헉!

그리고 쭉쭉~늘어나는 치즈에 헉!

튀김의 바삭함과 치즈의 고소함에 마지막으로 헉!

★스노우 치즈 돈까스 강추강추★

뚠뚠이 돈까스 1p (6,000원)

대표메뉴 뚠뚠이 돈까스 1p인뎅

양 무엇~? 진짜 가성비 찐 맛집(´∀`)♡

바삭함은 진짜 말해뭐해요~

밥은 얼마든지 드시고 싶은 만큼 무료로 리필된데용

뚠뚠이돈까스/초계면/스노우치즈돈까스

저렴한 가격에 맛과 양 모두 만족했던 맛집이었습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