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울산맛집_)치킨&닭갈비 무한리필 맛집 발견!!! "사계진미명촌점"

뜌우니 2020. 9. 22. 10:52

 

 

 

짜라안~!!!!

오늘 폿팅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수있고

너무 맛있었던 가게인데

치킨!닭!이라면 난리나는 나랑

그런 나보다 더한 남자친구를 위한 맛집을 찾았어용

명촌에 있는 닭갈비,치킨 맛집 사계진미 레고~

 

 

🍗전화번호 : 052-285-9292

🍗영업시간 : 매일 15:00 - 03:00

🍗주차장 O 단체 O

 

어른 : 14,500원

소인 : 8,900원

유아 : 5,900원

 

어른 1인당 14,500원인데 무한리필이라니?!

음료까지 무한리필~~~최고최고야👍👍👍

 

사계진미숯불닭갈비 명촌점

울산광역시 북구 명촌로 65 1층

 

 

사계진미의 특별한점!이 하나 더 있는데

무려무려 소주/생맥주가 무한리필이라는점~!!!

🍻술파 쏴리질러어~~~~~

근데 난 안술파,,,완젼 알쓰,,,,;;ㅋㅋㅋㅋㅋㅋㅋ

술까지 무한리필 하실분은 5천원만더 추가요금 내시면 됩니당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거ㅠㅠ진로!까지 무제한이라고 하셨어용!!!

 

 

닭갈비 뷔페는 처음인뎅 새롭고 너무 행복한곳인것같아요~

 

가게 내부 진짜 넓어욤,,,,

어디 앉을까하다가 직원분께서 테이블 한칸씩

띄어앉는게 좋으실것같다 하셔서 쪼오기 안쪽 에어컨 바로앞으루❤︎

 

 

 

 

사계진미는 식사시간 2시간입니당👌

 

나는 음료수 무한리필이 제일 반갑다>_<

 

술이 무한리필이니 많이 쌓아놓으셨네요ㅎㅎㅎ

 

넌, 취했을때 제일예뻐

 

소금구이가 가장 맛있다고 유명하던데 소금구이로 시작해야징~!

 

요건 달달하게,매콤하게 간이 되어있는양념닭갈비

 

각종 야채들도 먹고싶은만큼 퍼담아주고~

 

닭구이,닭갈비랑 먹으면 찰떡인 소스들도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닭곰탕이랑 쌀밥 필요하신분들을 위한 공간도 있네용

 

하ㅠㅠㅠㅠㅠㅠㅠㅠ

요 후라이드랑 간장치킨 왠만한 치킨브랜드보다도 맛있어서 놀랬어여ㅠㅠ

감탄의연속이었던 치킨!!!!🍗🍗🍗

 

치킨 뜯어먹을때 편하게 먹기위한 비닐장갑도 챙기고^^

 

소스,가루는 총6가지 가져와봤는데

쪼오기 하얀색 가루들은 소금이랑 치즈가루에욤

 

담백한 닭구이 굽굽~

마늘이랑 떡이랑 김치는 옛날도시락통안에

넣어서 구워줘야 안타고 맛있다고 하셔서 말잘듣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늘이랑 김치가 예술이었다는...!

왜냐면 참기름을 안에 두르고 굽고등요ㅎㅎㅎ

 

깻잎에 양파절임과 담백한 닭구이 한점~

 

마지막으로 물막국수로 시원하게 마무리했습니당!

아따~배부른 한끼 또 먹고 싶어지는 맛집이니깐 추천드려용

(▽•̀(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