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주카페추천)애견동반 가능한 넒고 안락한 한옥카페 <블리스커피>

뜌우니 2020. 6. 1. 16:35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욱 만족했던 친구랑 경주여행❤︎

드라이브하면서 밥먹고 놀다가 빠질수없는 카페투어까지 갔다왔어용

핫한 블리스커피 폿팅입니당~

 

 

"인더스트리얼 컨셉의 특색있는 인테리어 <블리스커피>"

 

 

★영업시간 : 10:00~22:00 (라스트오더는 21:30까지 라고하니 참고하세용) ★

 

 

경주 블리스커피

경상북도 경주시 보불로 158

 

 

블리스커피는 인테리어가 진짜 특이하고 너무 이뻤어요~!

카페시설이 디자인 등록도 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대단행~~~~~(•ө•)

 

통유리가 이뻐서 친구랑 나랑 유리에 살짝 보이지만 찰칵^^!

카페 오른쪽에는 애견동반해서 오시는 분들을 위한 넓은 공간도 있더라구요~

큼직하고 수줍은 많은 큰댕댕이가 있었고,

완전 귀욤귀욤한 애기 댕댕이도 있었어욧ㅁ!!!

애기 댕댕이 저희가 오라고 하니깐 오더라구요!ㅠㅠ

넘나 작고 소중해๑♡3♡๑

댕댕이 좋아하는 우리 둘한테는 아기 댕댕이만 보고도 요카페 만족!ㅋㅋㅋㅋㅋ

 

 

카페 1층에서도 밖에 위치한 공간은 애견동반이 되는 테이블과 자리가 많았어요~!

인테리어가 넘나 신기했던>_<

고전과 현대, 한옥과 인터스트리얼의 독특한 믹스매치!!!

공간의 구성을 간격마다 여유있게 배치 하고, 뭔가 디자인샵, 미술관에 온듯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최고최고~!

드디어 바깥구경 다하고 블리스커피 입구!

입구마저 느낌이 색다르쥬?

블리스커피메뉴판

화면이 아이맥이라닛....!고급지다~~~~~

친구랑 저는 일단 시그니처 커피로는 쥬뗌므라떼(7,500원)/ 망고요거트(6,500원)/티라미수케이크(가격은 생각이...ㅠㅠ)

요렇게 주문하고 진동벨받고 카페 구경시작~

 

 

 

블리스커피는 베이커리가 맛있기로도 유명하더라구요?

빵 가격도 이젠 후덜덜해졌지만 맛있으면 장땡이쥬?

저희는 밥을먹고와서 케이크로만 맨족!!!

화장실은 남/여 1층,2층에 다 구비되어 있었습니당

1층의 테이블과 넓직한 자리들!

단체로 오면 1층이 좀더 편할것같았어용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중간쯤에 있는 오토방구 인ㅌㅔ리어~

 

 

2층도착!!!!

와 2층 그냥 신세계인데요?

어디 피서온것같은 느낌도 있고 한옥의 느낌도 있고 분위기있는 카페에 온것같기도 하고 그냥 군데군데 다이뻤어욤

 

2층에서도 발코니쪽에 가보니까 더 좋은곳이....!

하늘도 훤하게 보이고 경치 굳ㅠㅠㅠㅠ

아 그리고 이곳은 노키즈존이라는점★

저희가 평일에 가서 그런지 손님들도 많이 없어서 여기저기 구경하기 너무 편했어요~~

주문했던 음료와 케이크가 왔어욤

쥬뗌므라떼는 커피를 잘안먹는 저는 상상해보지 못했던 맛있는 맛?이라고 해야하는가

근데 확실한건 진짜 얼그레이 밀크티 맛이 강했습니당

망고 요거트는 완전 내취저!!!!

솔직히 어떤 카페는 망고요거트 주문해서 먹다보면 녹아서 거의 물이 되잖아요?

여기 망고요거트는 녹아도 물이 되지않는 진정한 요거트!><

티라미수케이크도 완전 달달구리 진짜 언제나 땡기는맛!

친구랑 저는 쪼~기 위에 3층 다락방에 가서 쉬기로 했어용

 

3층은 계단앞에서 신발벗고 올라와야 해용ㅎㅎㅎ

방에 들어가는기분~~~~

3층은 진짜 저희 공간이었어요

3층에서 바라본 2층~~~

 

 

2층테이블에 앉아서 바라본 풍경도 그냥 절로 힐링되더라구요~평일에 이런 여유는 진짜 최고 ㅠㅠ

 

2층 화장실 앞쪽에는 침대형식으로된 아늑한 공간도 있었는데 여기 왜케 편한거에요?ㅎㅎ

 

화장실 앞쪽에는 다육이들이 쫘악~

경주에 드라이브겸 여행갔을때 조용하고 넓고 편안한 자리도 많은 블리스커피 카페 강추드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