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간절곶카페)시원하게 탁트인 바다뷰와 수영장이 있는 '호피폴라'다녀왔어용~!

뜌우니 2020. 3. 4. 17:11

 

코로나가 아직 진정되지 않고 있네요ㅠㅠ언제쯤 사라질꺼야 코로나야!!!

강제 집콕!하느라 어디 가지도 못하구...포스팅 못올린거 다올려야겠어욤ꈍ◡ꈍ

오늘의 폿팅은 코로나 시작되기 직전에 다녀온 호피폴라 후기입니당!

시원한 바다뷰와 수영장도 새로 생겨서 더 예뻐진 호피폴라~~

 

호피폴라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6-5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3시까지 입니당!

주차장은 있어용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꼬우꼬우~!

입구에 들어서서 주문하기전에 왼쪽에 보시면 '사랑방'이라는 공간이 따로 있더라구요

 

호피폴라메뉴판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니 다맛보고싶었지만 저희는 케이크 두개와 음료 3잔 주문했습니당(물론 3명이서 갔어용ㅎㅎ)

 

 

캬>_< 야경이 진짜....그냥 저절로 힐링ㅠㅠ

제가 호피폴라 처음 생기고 오픈한날 와보고 오랜만에 왔는데 수영장이 생기고 야외에 공간이 더넓어진것 같더라구요?

더더 이뻐진 호피폴라 넘나 내스타일 카페당❤︎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옆에는 식물원처럼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가득^^

2층,3층 루프탑까지 있습니당

참고로 2층은 노키즈존!

저희가 주문한 오레오치즈케익(7,000원) / 플랑(7,000원)

딸기스무디(7,500원) / 아메리카노(5,500원) / 밀크티(6,500원)

저케이크 두개다 진짜 꼭드셔보세용

세상맛있어요ㅠㅠㅠㅠ!!!

 

해외에 있는듯한 느낌도 살짝살짝?ㅎㅎㅎ

그냥 너무 이뻐용...루프탑에서 멍~때리고 한참 있고 싶었지만 추운날씨에 가서 포기ㅎㅎㅎ

 

야외테이블 진짜 뷰가 최고인듯해요

요리보고 조리봐도 그냥 안이쁜곳이 없는....!

강추드리는 간절곶카페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