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주카페/황리단길카페)포슬포슬하고 달달구리한 수플레 맛집 [훌림목]

뜌우니 2020. 6. 18. 15:43

 

오늘은 비가 하루종일 내리고 있네요...

더운것보단 나으니까! 비야 계속 와두되는데

오늘처럼 21도 유지하면서 시원하게 내려주랑~

오늘의 폿팅은 경주가게되면 항상 놀러가는 코스 황리단길!!

황리단길 중간쯤에 위치해있는 수플레맛집 훌림목 폿팅입니당

레고레고(´∀`)♡

 

 

훌림목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1061-9

 

 

영업시간 : 매일)11:00~21:00

주소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61-9

주차장은 없음

 

 

 

 

 

황리단길 걷다보면 랑콩뜨레가 보이는데 오른쪽에 보면 골목길이 있어요

그쪽으로 조금만 들어오면 일반 가정집같은 대문에 훌림목이라 적혀있답니다!

오픈시간이면 문열려있으니 그냥 들어가면 되더라구용?

가정집같다고 당황하지 말기!

진짜 가정집 마당 같쥬??

나도 처음엔 당황.....

훌림목~카페 맞아요ㅋㅋㅋㅋㅋㅋ

쪼오기 계단으로 가면 루프탑처럼 옥상에서도 먹을수 있는 자리가 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비가 오는날 가서 패쓰!

유명해진지 좀 뒤에 갔지만 핫한 훌림목...

웨이팅 하면서 남자친구랑 거울에서 찰칵!!

비오니까 더 분위기있는 카페더라구요?

비오니까 우린 실내자리 기다리다 들어갈꺼야!ㅎㅎ

한...10분정도 기다리다가 수플레 먹으러 입장!

물드시고 싶은분들을 위해 티슈와 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요기 전구 진짜 화려하고 옛날스타일~~~

근데 너무 낮아서 부딪히지 않게 상당히 조심조심ㅋㅋㅋㅋㅋㅋ

 

천장보이시죠? 진짜 우리 할머니집인쥴!! 한옥집같은 분위기 쥬타~

친근하면서 정감있는 카페 분위기라서 맘에 들었어요

근데 테이블이나 의자는 편하지 않은게 흠...뭐 어차피 수플레 먹으러 온거니까?

주방은 오픈되어있어서 잘보이더라구요!

<훌림목메뉴판>

커피메뉴도 다양하니 골라먹는 재미!

수플레 케이크는 총 3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플레인(기본)/말차/딸기 중에서

저희는 플레인이랑 딸기!!!!

말차는 음....그렇게 땡기지 않았다는?

-딸기수플레케이크-

아.아랑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라고 하던데

아아를 즐겨먹지 않는 1인이라..ㅎㅎ

그냥 먹어도 사르르 녹더라구요

맛은 상상하던 맛인데 와...나도 이거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더 들었어요

수플레는 커피랑 먹어줘야쥬~나는 바닐라라떼!

남자친구랑 친구들은 거의 아메리카노

테이블에 놓여져있는 꽃화분이랑 너무나 잘어울리는 딸기 수플레 케이쿠우♡3♡

진짜 생긴거는 너무 먹기 아깝게 생겼어요ㅠㅠ

그렇지만 먹고 나면 순삭이고....

요건 기본 수플레인 -플레인수플레케이크-

개인적으로는 딸기맛보다 기본이 더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촉촉하고 사르르 녹는맛에 먹는것같은 수플레

한번씩 생각날때마다 먹는것도 괜찮을것같긴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