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편의점리뷰)포카칩'땡초간장소스맛'/미니'바나나킥'/하겐다즈'티라미수모찌맛' review★

뜌우니 2019. 10. 30. 12:01

 

주말에 편의점털이?수준으로 사서 리뷰할게 많네용ㅎㅎ

업무하면서 틈틈이 포스팅할려구요~오늘은 아침에 얼마나 춥던지ㅠㅠ울산은 오늘아침기온이 9도였다고 하더라구요

출근하자마자 오늘은 1차로 핫초코, 2차로 유자차를 마셨어용 겨울분위기 한껏❆^-^❆

아침부터 이것저것 먹기시작하면 하루내내 먹는 칼로리는....상상이상...이더라구요ㅠㅠ

 

 

➀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

 

오리온<<'땡초간장소스맛'포카칩>> 가격은 2000원대

과자고르면서 맛있겠다 먹고싶다 라는 생각은 안들었던 과자여서 저는 지나쳐갔지만, 남자친구가 골랐던 과자에용ㅎㅎ

뜯어서 먼저 저한테 한입 권했지만 남자친구에게 첫입을 양보하고 반응을 보니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딱 처음에 과자 냄새는 코가 쪼끔 찡했어용 누가 땡초과자 아니랄까바....?남자친구는 한봉지 클리어 했어요~

그러고 먹었을때는 처음엔 포카칩이네! 하다가 점점 조금씩 매콤하면서 중독성있는맛!!

이과자 술 좋아하시는분들은 맥주안주로 딱❣︎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술잘마시는 제남자친구의 생각또한 그랬구요~집에서 간단하게 맥주드실때 안주로 살짝^^

 

 

➁미니 바나나킥

 

 

 

 

농심<<미니 '바나나킥'>> 가격:1,000원

달달한거 젤좋아하는 저는 바나나킥을 원래부터 좋아했지만 미니 바나나킥은 너무귀여워서 지나칠수 없었어용!

3cm의 작은 바나나킥이라니>< 사진에 보다시피 기존의 바나나킥보다 정말 미니미해용ㅎㅎ

큰봉지랑 차이점이 있다면 미니는 좀더 딱딱하다 해야하나?치킨팝과 비슷해욤

맛은 바나나킥 원조랑은 별차이없지만 더 달달해서 맛있어요!

쪼꼬매서 그런지 한봉지는 거의 눈깜빡할사이에 텅텅~~~~~~

이러나 저러나 바나나킥은 사랑이쥬ლ 추천추천 ლ

 

 

 

➂Haagen-Dazs '티라미수모찌맛'

 

 

<<Haagen-Dazs '티라미수모찌맛'>> 미니컵가격:4,200원 파인트:11,300원

하겐다즈 매니아라고 말할정도로 너무나 사랑합니당

특히 그중에서도 원탑! 티라미수 모찌~ ~ ~ !!! 이거 만드신분 진짜 칭찬해요ㅠ.ㅠ

파인트도 왠만하면 저는 혼자 다먹을수있어요!너무나 좋아하는 맛이라^^

다른맛은 파인트로는 다못먹을것같고 미니컵으로 다들 드셔보세용 JMT!!!

초코가 몰려있는쪽이랑 모찌랑 같이 먹으면 꿀맛๑>◡<๑

 

 

편의점 리뷰 많이많이 포스팅할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