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에어프라이기 사용한 ''사세 버팔로윙'' 상세한 솔직후기

뜌우니 2019. 10. 24. 14:32

 

 

오늘은 ! 한창 유튜브나 SNS에서 핫했던 #에어프라이기 버팔로윙!그중에서도 #사세버팔로윙 을 직접 구매해서 집에있는 에어프라이기로 먹어보았습니당~ 사세버팔로윙은 쿠팡에서 1kg에 1봉지로 11,350원인데 배송비가 별도로 2800원 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배송비 드는김에 2봉지 사버렸지용?๑•́‧̫•̀๑ 배송은 제가 월요일 오후에 주문했는데 어제오전에 도착하더라구요 총 이틀걸린다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욤 ~ ~

배송은 무난하고 가격도 무난한것같아욤!!!버팔로윙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본인 입맛에 맞는걸 찾아서 드셔보는것도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당ㅎㅎㅎ

 

 

따단! 처음에는 이렇게 생겼어요~뜯는부분이 따로 없고 가위로 잘라야해용

 

오전에 배송오자마자 엄마가 냉동실에 넣어주셔서 저녁에 퇴근하고 씻고 와서 바로 먹을준비!!! 

(기대만땅>◡<) 빨리먹고 싶어서 해동하지않고 바로 돌렸는데 해동은 따로 하실필요 없을것같아요ㅎㅎㅎ

아!그리구 한봉지당 갯수를 제대로 세워보진 않았지만 40개정도 되는것같아요~

구워먹으면서 느낀점은 처음엔 껍질부분이 위로 오게하고 살있는 부분을 밑으로해서 에어프라이기를 돌리시는게 

나중에 에어프라이기 판을 씻을때 더편리하실거에요~

들러붙는게 덜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쪼오기 들어가서 안보이지만 총9개! 10개 넣을려다가....다이어트는 해야겠구 양심상^^힣

 

드실만큼 넣고, 저는 개인적으로 바삭하게 익힌거를 좋아해서 1차로는 180도에 15분 먼저 돌렸어용!!!

참고로 1인당 8개?정도 드시는걸 추천해요 그이상먹으면 질린다해야하나...물리더라구요

ㅠㅠ 개인적으로 저는 치킨을 상당히 좋아라하지만 버팔로윙 특유의 그런 비린?맛?이 올라오더라구요ㅎㅎ

개인마다 다르니깐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될것같아용

 

15분다돌리고 띵~!소리가 납니당

  

그 다음엔 하나씩 뒤집어 주고, 다시 2차로 180도에 5분~10분 정도 더돌려줍니당ㅎ.ㅎ

(돌리는 시간도 개인마다 다 굽기의정도가 다르니깐 전 '바삭'한걸 좋아해서 이정도 돌린거에용)

 

 

╥_╥ 비쥬얼 보세여~ 바삭하니 잘구워졌어용

 

 

에어프라이기에 구워서 기름기는 어느정도 빠졌지만! 그래도 기름기는 다이어트에 방해되니까?ㅎㅎㅎ

기름을 마지막까지 탈탈! 흡수시키기 위해 접시에 키친타올을 올리고 그위에 버팔로윙을 올려줍니당!

진짜루 그냥 한입먹자마자 '완전 내스타일!!!!' ㅎㅎㅎㅎㅎ

저는 술을 좋아하지 않지만 진짜 맥주안주로 딱이에요 저처럼 술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콜라나 탄산에이드도 적극추천드립니당 환상의조합

 

솔직후기)사세버팔로윙의 제솔직후기는요! 일단 버팔로윙 가격치고는 적당한것같구요, 맛은 제가 매운걸 잘못먹어서 딱매콤하니 좋은것같아요 더매운걸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다른 버팔로윙을 구매하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당~ 어른입맛은 절대아닌 제입에는 딱맞는 ''사세 버팔로윙'' 이었습니당ઌઌ

 

그럼~~오늘은 여기까지하고 다음엔 더자세하고 풍부한 내용이 있는 주제로 또 포스팅할께욤! 

오늘하루도 모두들 목요팅୧ʕ•̀ᴥ•́ʔ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