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최애 편의점 떡뽀끼♡ #비엔나떡볶이 / 비추하는 #수원왕갈비치킨버거 리뷰

뜌우니 2020. 4. 28. 15:32

 

드디어 제가 자주먹는 편의점 최애 떡뽀끼 리뷰 폿팅입니당◟( ˘ ³˘)◞ ♡

요거 나오자마자 진짜 몇번이고 보일때마다 사먹었어욤!!!

진짜 내돈주고 내가 사먹어도 맛있어서 알려주고 싶었던...!

CU, GS25 편의점 왠만한곳에는 다팔더라구요

폿팅 시작합니당~~

 

강추하는 비엔나 떡볶이

 

괜찮은 조합이겠지?하고 사먹었던 미정당비엔나떡볶이&수원식왕갈비치킨버거

쫀득한 떡과 팡팡 터지는 육즙!

비엔나 떡볶이에용♥♥♥

안에는 떡과 비엔나가 같이 들어있는 소스! 딱2가지!!

간편하쥬?

떡을 먼저 한개한개씩 분리되게 넣어주고,

소스를 부어주면 준비는 끄읏~!~~

그다음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시면 되용

집에 슬라이스 치즈가 있어서 저는 넣어 먹었어용

떡도 너무 쫀득하고 비엔나가 많지는 않지만 너무 맛있고

애입맛인 저한테는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었어용

소스가 신의한수>_<

GOOD~~~언제먹어도 맛있는 비엔나 떡볶이൱

 

 

비.추하는 수원식 왕갈비 치킨버거

 

왕갈비치킨버거라고 해서 일단 맛이 기본이상은 하겠구나 하고 구입해서 먹었는데.....완전 비추!!!

그냥 달랑 피클이랑 패티뿐....패티도 솔직하게 맛이 없었어요ㅠㅠ

엄~~~~~~청 배고플때 먹으면 맛있을것같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