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울산마사지추천)너무나 멋진 뷰를 보면서 받을수있는 타이마사지,커플마사지 추천!!<타이라운지>

뜌우니 2020. 4. 20. 14:45

 

 

온몸이 뻐근하던 찰나에 sns에 올라온 글을 보고 남자친구한테 바로 가자고 했어욤!

친구 커플도 같이 가자고 하니깐 바로 오케이ㅎㅎ

4명다 타이마사지가 처음이라 궁금해서 빨리 받아보고 싶은 마음뿐ㅋㅋㅋㅋㅋㅋ

집근처인 무거동 남운프라자에 있는줄은 몰랐는데 찾아보니까 18층의 뷰가 진짜 너무 멋져서 바로 예약!

예약문의는 전화나 인스타 DM으로도 되더라구요

저희는 인스타 팔로우하고 DM으로 4명 단체룸 예약하고 꼬고~!

 

 

타이라운지

울산광역시 남구 북부순환도로 17 남운프라자 18층

남운프라자가 오래 되었는데도 울산살면서 이번에 처음 가봤어욤..ㅎㅎ

주차장은 건물 지하에 있더라구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타고 바로 18층으로 슝~ 기대만땅✪_✪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8층 타이라운지가 딱!!!표시 되있어욤ㅎㅎ

찾아가는건 어려움이 없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신발을 실내화로 갈아신고 계산먼저 하시면 되용

친절하신 직원분이 먼저 가격을 안내드리는데 저희는 일단 처음이라 4명다 타이마사지 60분짜리로~!

1시간에 현금가로 3만원!!!!

저렴해서 부담없이 받았어요ㅎㅎ

 

 

무료샐러드 이벤트는 오전에 마사지 받는분들한테 해당되는것 같더라구요ㅠㅠ아쉽ㅠㅠ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라 더 맘에 들었어요!

여자,남자 샤워실도 따로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옷갈아입고 단체룸에서 기다리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당

여자 샤워실에서 옷갈아입고 샤워하실분은 하셔도 되더라구요

왠만한 샤워용품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세상 멋지고 아름다운 뷰가 있는 <타이라운지>

 

 

족욕준비가 다되었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따뜻한물에 발담그기

4명 쪼로록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근데 여기 마사지샵 뷰 맞아요?

뷰보고 두번 세번 놀랐다는....!!!

무거동에서 이런뷰가 나오다니>_< 최고에요 최고!

저희가 받은 단체룸 창문 뷰.....!!!

무거천도 다보이고 벚꽃 피었을때 또 한번 갈꺼에요ㅠㅠ얼마나 이쁠까..

 

 

60분동안 진짜 시원하게 마사지 다받고 옷갈아입고 나와서 한쪽에 공간이 있길래 와봤는데 여기 또한 뷰가....장난없네요ㅠㅠ

제가 받은 마사지사분 너무 저한테 딱이었는데...다음번에도 이분한테 받을수있다면 얼마든지 자주 갈것같아요~

4명다 다 받고나서 정기회원권 끊을까도 생각하고 있어욤

만족 만족 대만족◟( ˘ ³˘)◞ ♡

 

 

어느곳을 봐도 너무 멋진 타이라운지뷰~~~

마사지 다끝나고 나오면 직원분께서 음료수도 주시더라구요!

마지막까지 너무나 만족했던 서비스~

내돈주고 내가 받은거지만 만족하는 마사지여서 자주 받을것같아요!

근데 여기 진짜 나만 알고싶은 마사지샵,,,ㅠㅠ

마사지 받으러 가는게 뭔가 혼자가기는 무섭고 그랬는데 여기는 건전마사지샵이라

아무걱정없이 혼자서도 갈수있을것같아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