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울산취사가능캠핑 / 울산캠핑추천 / 텐트 설치하고 캠핑하기 좋은 주전몽돌해수욕장!!!

뜌우니 2020. 10. 14. 11:07

 

잇님들! 오랜만이에욤

오늘은 캠핑장소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 날씨도 선선하니 캠핑하기 딱 좋은 계절이잖아요(´∀`)♡

울산에는 산도 있고 바다도 있으니까아~~

캠핑할곳은 무궁무진! ! !

무엇보다도 일단 캠핑은 취사가 가능해야하니까 계속 찾다가 발견한곳인데

바로바로오~~

울산주전몽돌해수욕장 폿팅입니다앙

 

 

<울산 주전 몽돌해수욕장>

텐트설치 O / 취사가능 O/ 무료이용 O/ 공중화장실 O/ 주변 편의점 O

 

주전몽돌해변

울산광역시 동구 주전동

 

주전몽돌해변 찍고 오시면 주차할곳은 진짜 많아요

대신! 요즘같을때는 캠핑하는분들이 너무 많아서 일찍안오면 자리 없다는거~~ㅠㅠ

 

 

요즘엔 날씨가 선선해져서 그런지 캠핑족들이 많아져서

주전해변이 캠핑장으로 바뀐것같아요ㅎㅎㅎ

 

이날은 오후 2시쯤 갔는데 일단 주차자리가 없어서 한참돌다가 주차하고 텐트 친날!ㅎㅎ

이제 우리 단골자리도 빨리못가면 뺏겨버린답ㅠ3ㅠ

 

텐트는 아무데나 설치하고 싶은데 하면 되는데 여기서 꿀팁!

화장실 가까운데로 설치하세여!

공중화장실은 총 3곳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2번째 중간화장실이 개인적으로 제일 깨끗한것 같아요

화장실 가까이에 자리가 없다면 편의점이나 주차장 가까운데로^^!

 

새우볶음밥 볶아볶아~!

냉동 볶음밥은 그냥 볶아주기만 하면 되니깐 세상 간편해

 

 

남자친구가 텐트 다설치하고 밥해준다고 요것저것 하는중이에옹ㅎㅎㅎ

 

나는 캠핑의자에 뜩 기대서 기다리는즁

 

엮시 캠핑은 꼬기 구워먹오야지잉

 

꼬기 다구워먹고 김치랑 남은파채랑 야채넣고 슥아슥아 볶음밥>_<

 

캠핑의 화룡정점!라면은 빠질수 없단

무조건 진라면 매운맛💗

 

이날은 볶음밥이랑 라면만 먹었는데도 세상 맛있어서 기억에 남아요ㅠㅠ

캠핑 몇번째인지 셀수도 없지만 라면 안먹은날이 없어여...라면 중독...캠핑라면은 크으~~~

 

남자친구가 나를 위해서 구매했다는 불멍ヾ(。・ω・。)ノ゙~♪

캠핑의자에 기대서 요거 한참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힐링~~~!

 

해가 떴다아~!

캠핑하면서 1박하면 아침에 저절로 일찍 눈이 떠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햇빛이 강렬하기도 하고 밝기도 해서ㅋㅋㅋㅋㅋㅋㅋ

캠핑하면서는 아침형인간이 된다는...^^

 

아침의 캠핑분위기도 너무좋아아아앙つ╹㉦╹)つ

 

 

누워서 노래들으면서 파도소리 듣기🎶🎶

 

까까도 하나씩 까서 먹어주고~

몽돌해수욕장은 바로 건너편에 카페랑 편의점이 있어서 진짜 너무 편해용

편의점 단골손님 될듯ㅎㅎㅎ

 

 

 

 

염통!쿠팡에서 가나안식품?염통 50개짜리 사서 3명이서 실컷먹었답니당

캠핑할때 염통은 진짜 신의한수!

요거 진짜 포장마차에서 먹는 염통그대로맛이라 추천드려용!

물론 내돈내산💖

 

가나안식품 염통꼬치(50개x20g), 1kg, 1팩

 

 

 

떡볶이는 네이버에서 구매했는데 칠떡!

요거도 추천드려용 간편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당

물론 캠핑에서 구매한건 전부 내돈내산!!!

 

 

이날은 가족들이랑 뭉게구름 아래에 텐트 설치완료!

요기는 자갈처럼 큰돌이 아니라 작은 돌들이어서 좀 더 설치하기 편했어용

 

고기 파뤼이~~~장어는 못찍어따아ㅠㅠ

캠핑가서 장어랑 LA갈비 구워먹는사람 우리가족뿐ㅋㅋㅋㅋㅋㅋ

 

 

LA갈비 양념재워서 준비해온 울엄마ෆ

 

 

이날도 날씨가 다했다 진짜ㅠㅠㅠ

요즘 바람도 좀 부니깐 파도가 쎄더라구요!므쪄

 

 

울 엄마,아빠 캠핑의자에 나란히 기대앉아서 파도 보고있는데 귀여워서 한컷!

 

 

엄마랑 동생이랑 나랑 여자들끼리 산책하면서 한컷! 아빠는 텐트에서 꿀잠 주무시공ㅎㅎㅎㅎㅎ

 

 

파도가 진짜 멋지게 친날!

속이 다 시원해졌어요

 

 

아이패드 들고가서 보고싶은 예능,드라마 몰아보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바로 캠핑의맛~!

 

누가 요로코롬 돌을 이쁘게 둘러놨는데 그게 너무 이뻐서 찰칵!

 

 

캠핑다니면서 자주 보게되는 이쁜하늘,이쁜구름εїз

 

캠핑하면서 시켜먹는 중식이란~~~~?🍜🍜

말해 뭐해 무조건 콜~!!!

배달의 민족에서 시켜먹은 중식인데 완전 졸맛탱구링

 

울산에서 캠핑할곳 찾으시거나 취사가능한곳 찾으시면 주전몽돌해수욕장 추천드립니당

이번주도 캠핑갈껀데 또 캠핑로그 들고 찾아올께용⁽⁽ଘ(。•ө•。)ଓ⁾

캠핑장비는 쿠팡에서 전부 구매했습니당!

데이홈 USB 리모컨 앵두 줄조명 100구, 웜화이트 아름다운참숯 슬림화로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