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울산더테라스가든맛집/한식맛집/삼산맛집/JMT 육회비빔밥 <개정>

뜌우니 2019. 12. 11. 09:58

 

주말에 친구커플과 세차를 하고 난뒤 너무 배가 고파서 #삼산맛집 을 찾다가 육회비빔밥이 급!땡겨서 갔던

울산 더테라스가든에 있는 한식 맛집 #개정 을 폿팅할려고 합니당ꈍ◡ꈍ

 

가게 앞에 개정 메뉴판이 딱!

 

- 영업시간 : AM11:00~PM21:30 (설,추석 휴무)

- 주차 : 센트럴자이 아파트 밑 상가주차장

- 전화번호 : 052-911-7016

- *단체석,포장,예약가능*

 

 

개정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31 2층

 

가게로 들어가면 친절하신 직원분들이 안내를 해주십니당

 

 

 

군데군데 테이블도 많아요~

넓은 내부에 테이블도 많고 룸식으로도 되어 있어서 중요한 얘기하면서도 밥먹을수 있을것 같아용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아서 삼산시내를 구경ㅎㅎㅎ(지나가는 차구경정도?)

 

 

*메뉴판*

 

진짜 모든 메뉴 다먹고 싶었지만 적당하게 #돌솥육회치즈비빔밥 #돌솥비빔밥 #육회비빔냉면 #회비빔냉면

#육전 #떡갈비 를 주문했습니당

가격대가 조금 나가다보니 음료수2병 합쳐서 9만5천원정도 나오더라구요?ㆆ_ㆆ

 

~기본반찬 셋팅~

기본반찬중에서 친구는 김치가 자기입맛에 딱맞다고 하더라구요? 돌솥비빔밥 위에 김치 딱 얹어서 한입!ㅎㅎㅎ

저는 일미가 적당히 달달하고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었어욤>_<

 

제가 먹은건 돌솥치즈육회비빔밥인데 진짜 잊을수없는맛ㅠㅠ남자친구보고 다음주도 가자고 했어욤ㅎㅎㅎ

육회물냉면도 시원하면서 육회도 쫄깃쫄깃 신선하더라구용

 

 

떡갈비와 육전까지! 요 조합 엮시 최고~~~

엮시나 한국인은 한식이쥬? 오랜만에 밖에서 한식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육전은 소스에 찍어서 먹고 떡갈비는 알맞게 간이 되어있어서 최고였습니당

밥을 다먹고 일어날려고 하는데 직원분께서 오셔서 후식으로 매실차를 주시더라구요~

매실차가 소화를 잘되게 도와주니까 깔끔하게 마시고 나왔습니당

 

 박하사탕 한개 냠❛◡❛

 

밥먹고 소화도 시킬겸 밖으로 나와서 좀 걷다가 다시 지하주차장으로~~~ㅎㅎㅎ

 

 

솔직후기)_9월달에 오픈해서 그런지 가게도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맛은 최고였습니당

제돈주고 제가 사먹은거지만 너무나 만족했던 맛집이라 뿌듯^-^

식사,후식까지 깔끔하게 먹고나니 기분까지 좋았던 #한식맛집 #개정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