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울산달동맛집/곱창맛집/한우소곱창과 불쇼 이벤트 "마포화곱창"(대현점)

뜌우니 2019. 12. 11. 17:13

 

일주일의 중간 수요팅!!!

그저께 헬요일을 끝내고 월요병으로 힘들었던 저를 남자친구가 맛있는거 사준다며 들렸던 #마포화곱창 포스팅입니당

울산에 2곳이 있는데 제가 간곳은 마포火곱창 (대현점) 입니다~

 

- 월,화,수,목 : PM 17:00~PM 23:00

- 금,토,일 : PM 17:00~PM 24:00

- 전화번호 : 052-256-2256

 

 

마포화곱창 대현점

울산광역시 남구 야음로26번길 34 1층 105호

 

 

 

가게안은 7테이블 정도 있고 그렇게 넓지는 않더라구요~수저는 셀프^_^!

.#마포화곱창메뉴판

곱창의 효능을 요로코롬 상세하게 표시해두었더라구요ㅎㅎ

 

 

기본반찬셋팅~양념장도 다맛있고 양파,오이절임이 젤맛있었어용ㅎㅎㅎ

된장찌개밥

여기는 정말 특이하고 맛있게>< 된장찌개에 밥을 미리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그상태로 좀끓여서 국물조금 먹다가 쫄으면 된장죽?처럼 냠냠 JMT❤︎

요거은근 중독이라서 고기먹기전에 거의 다먹어버렸어용ㅎㅎ

 

 

 

 

한우 소곱창모듬 (43,000원)

한우소곱창모듬ღ'ᴗ'ღ

3~4인분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둘이서 다먹어버리깋ㅎㅎㅎㅎㅎ

염통➜깐양➜곱창➜대창➜허파 순으로 구워먹는데 깐양은 처음먹어보는 신기한 맛인데 쫄깃쫄깃 맛있더라구요?

 

 

화산계란찜(3,000원)

화산계란찜!! 제가 계란찜을 넘나 좋아하는걸 아는 남자친구가 센스있게 주문해줬어용 헤헿

오른쪽 사진은 염통+양파절임+부추 로 한입 앙~!

 

.모듬한판에 야채들도 많이 있어서 같이먹기에 딱 좋았습니당~ 감자 고소미행๑❛ᴗ❛๑

 

대망의 볶음밥!!!

저는 곱창먹고 끝에먹는 볶음밥을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는 처음에 따로 볶아서 나온다길래 엥?뭐지?이랬는데

요로코롬 이뿌고 맛있게 해서 주시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중요한거는 치즈 꼭 추가하세요!!!!

치즈 진짜 꿈뻑갑니다ㅎㅎㅎ볶음밥까지 완벽한 마포화곱창

 

 

 

솔직후기)_ 마포화곱창이라고 처음 들어봐서 한번 가보자 했던집인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고 제가 먹어본 울산 곱창집중에서 다섯손가락안에

들어갈 정도입니당~한우소곱창은 다른곳과 비슷했지만 깐양이 특이했고, 화산계란찜과 된장찌개밥 그리고 마지막 볶음밥이 진짜 다른 곱창집과 비교해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었습니다ㅎㅎㅎㅎ제돈주고 제가 사먹은거지만 만족하고 먹고나서 뿌듯했던 맛집!

#울산달동곱창 #울산달동맛집 #곱창맛집 #마포화곱창 #마포화곱창대현점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