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맛집)

울산간절곶맛집) 해물가득 비쥬얼끝판왕 짬뽕&고소한 알밥 <총각네 짬뽕>

뜌우니 2020. 2. 18. 15:49

 

지난주는 이틀연속으로 주말내내 간절곶에서 데이트했는데 점심으로 먹을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총각네짬뽕> 폿팅입니다^_^

 

 

주차장은 가게옆 슈퍼있는곳 공터에 자리가 있으면 주차할수있지만...아님 주차자리는 마땅하지 않더라구요~

잘몰라서 가게 뒤쪽에 주차할려니까 주민분들이 주차하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되도록이면 슈퍼쪽 공터를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당ㅎㅎㅎ

 

 

총각네짬뽕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1231

 

<총각네짬뽕메뉴판>

 

가게안은 깔끔한건 잘모르겠고 테이블이 많고 생각보다 넓었어용!!

 

수저세트는 왼쪽밑에 위치해있고, 기본반찬으로는 단무지와 만두를 주문하면 나오는 소스입니당

만두 1개당 1000원에 팔길래 2개시켰는데 생각보다 안에 내용물이 알차고 겉바속촉 맛있었어용ꈍ◡ꈍ

여길 찾아온 가장 큰이유! 알밥을 너무나 좋아하는 제가 이거보고 달려왔어요ㅠ3ㅠ

알밥에 전복장을 추가한 저의 메뉴입니당

알밥(6,000원)+토핑(2,000원)

전복장을 풀어서 알밥이랑 비벼서 먹고 짬뽕국물로 끝내면 세상 다가진듯한 느낌ㅎㅎㅎ

 

대망의 해물짬뽕!!!!!(9,000원)

9천원이라는 가격에 이런 비쥬얼이 나올수있다니....! ! ! 짬뽕이 나오자마자 놀랬어용✪̼o✪̼

이런 비쥬얼 안에 미더덕,홍합,꽃게,누룽지,버섯,계란,당근,양배추 등등 재료들이 너무나 실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결과 해물짬뽕+알밥(전복장토핑추가)는 환상의 조합입니다❛◡❛

주차는 불편했지만 비쥬얼과 맛과양에 반했습니당~!

간절곶이나 근처에 놀러오실때 드셔보는거 추천드립니다◟( ˘ 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