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정보

데일리견과)언제든지 어디든지 든든하게 ''든지든든'' 후기

뜌우니 2019. 11. 15. 12:19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회사에서 하루에 한포씩 챙겨먹는 데일리견과 후기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당!

제돈주고 제가샀는데 지금까지 많은 하루견과류를 먹어봤지만 가장 나은것 같아서 후기 올립니당ㅎㅎ

구매는 쿠팡에서 10봉지 들은거 (배송비 3000원포함) 12,500원주고 구매하였습니당

 

 

 

한손에 딱 잡히는 크기로 어디서든 들고 다니면서도 먹을수 있ㅇㅓ용~

가방에 넣어두고 먹고싶을때 쏙 꺼내먹어도 GOOD

 

견과류들이 큼직큼직해서 다른 하루견과들보다 마음에 들더라구요~

 

 

안에 얼마나 들어있는지 궁금해하실까바 정렬해보았어요^^ 요건 너무 TMI 인가욤?ㅎㅎㅎ

아몬드7개, 호두3개, 크랜베리 5개정도?, 마카다미아2개, 헤이즐넛2개, 캐슈넛4개가 들어있습니당✓

제가 먹어본 하루견과들 중에서는 가장 견과류가 큼직큼직하고 맛있었어욤ㅎㅎ

직장에서나 틈틈히 견과류 챙겨드시는분들께 데일리견과 TIP을 알려드리고자 폿팅합니당

홍보가 아닌 제돈주고 제가 사먹는거지만 괜찮더라구요~

추운날씨에 다들 건강조심하시고, 불금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용ꈍ◡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