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정보

울산안경점추천)_규모도 크고 가격도 저렴한 "울산 쓰리팩토리 남구점"

뜌우니 2020. 9. 2. 12:27

 

 

모두모두 코로나 조심하고 계신가욤ㅠㅠ๑•﹏•

오늘 아침 뉴스에서도 본인이 마스크 착용안해놓고 버스기사분을 폭행하는 사건이 있던데

너무 적반하장 이시더라구요~~!!

마스크 착용 잘하고 대중교통 이용합시다~!!!

진짜 끈질기게 안떨어지는 코로나 바이러스야 제발 사라져라~~

9호 태풍 마이삭도 조심 또 조심ᕙ(•̀‸•́‶)ᕗ

코로나 끝날때까지 꼭꼭 조심하시고 우리 이웃님들은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당

오늘의 폿팅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울산 최대규모와 저렴한 가격이 쏙 맘에 들었던

고퀄리티 안경점 <쓰리팩토리남구점> 방문 후기입니당

 

 

൱ 주소 ) 울산 남구 수암로 82 1층

൱ 전화번호 ) 0507-1342-1153

൱ 영업시간 ) 매일 09:30 - 09:00

 

쓰리팩토리

울산광역시 남구 수암로 82 1층

 

 

3팩토리 지금 할인도 많이 하고 있더라구욤!

들어가자마자 가게 내부가 진짜 커서 놀랬어용

인테리어 이뻤다!

 

고글종류도 다양하면서 따로 전시되어 있었습니당

특히!!! 1층은 명품 선글라스들이 쫙~놓여져 있었는데 엄마랑 제가 제일 먼저 눈길이 간곳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할까?하다가 보너스 받고 사자 했어용ㅋㅋㅋㅋㅋㅋ

구찌,디올부터 시작해서 많은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가 있었습니당

다이쁘다 다이뻐ㅠㅠ

할인도 하고 있던데ㅠㅠㅠㅠ

 

저기 렌즈 종류만해도 어마어마해,,,,

직원분들도 많으시고 서비스도 너무 좋았어용

 

 

시력검사실이라고 불리는 기능검사실도 전문적인 기계들이 많았고, 꼼꼼하게 잘 체크 해주셨어용~

 

휴게실인데 커피,음료 골라서 마실수 있습니당

1층은 수입,국내유명브랜드와 휴게실,검안과 상담을 받을수 있고,

2층은 악세사리나 국내 안경테,국내 선글라스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2층으로 가보자아~!

엘리베이터도 있어욤ㅎㅎㅎ

2층 도착!

2층도 엮시나 규모가 크다,,,!

2층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아이들 안경과 선글라스!

종류도 다양해서 애기들꺼도 이것저것 비교하면서 껴보고 구매할수 있을것 같아용

 

국내 안경테와 국내 선글라스 모음!

진짜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가 더이쁘고 어울리는지 고민 또 고민>_<

 

 

 

2층 구경하다가 내가 원하던 안경테도 찾았당!

꺄 안경바꾸러 또 와야징

구간구간마다 거울이 놓여져 있어서 거울 찾아서 다닐 필요가 없는게 너무 좋았다는~!

편하게 원하는 안경테 찾자!

친절한 서비스와 넒은 규모,저렴한 가격에 너무나 만족했던 쓰리팩토리안경점 후기 끄읏~!

울산 안경점 추천드려요٩(๑^∀^๑)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