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내돈내산 / 신상&맛있는과자 리뷰★

뜌우니 2020. 8. 27. 13:54

 

 

울산은 다행히도 태풍 바비가 피해없이 지나갔네용~

다들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당(ง •̀_•́)ง

요즘 살이 오를때로 오르고 있지만 군것질은 포기할수없다....!

포기가 안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편의점 갈때마다 과자는 꼭 사는 뚠,,,,,과자덕후>_<

내 기준에서 최근 신상과자와 좋아하는 과자 리뷰해보겠습니당つ╹㉦╹)つ

 

 

마켓오 감자톡(매콤달콤맛) & 홈런볼(티라미수맛)

 

오리온 "마켓오 감자톡 매콤달콤맛"은

감자과자라서 일단 눈이 먼저갔고 막상 먹었을때는 오!조금 매콤한데?하면서 먹다가 자꾸 먹게되는ㅋㅋㅋㅋㅋㅋ

조금 자극적인 양념이라 더끌리는것같았어요~

또 먹고싶은맛!

가격은 1,500원

 

 

해태제과 "홈런볼 티라미수맛"

요거는 나온지 조금 된걸로 알고 있는데 나는 처음 먹었으니깐 신상인거얏ㅋㅋㅋㅋㅋㅋ

안에 초코가 티라미수맛이 나긴하는데 디카페인이라 안심하고 먹어두되용!

가격은1,200원

 

단짠단짠 조합 제대로쥬~?ㅎㅎㅎ

내가봐도 너무 잘샀다!

달달한거 먹다가 자극적인거 먹기٩(๑^∀^๑)۶

 

 

리치리치젤리 & 쁘띠첼 구미젤리

 

리치리치는 편의점에 파는 젤리인데가격이 500원!!!

저렴한만큼 안에 내용물은 작다는거ㅠㅠ

근데 젤리 땡길때 먹으면 쫄깃하니 적당히 달고 맛있는 즐겨먹는 젤리에용

 

쁘띠첼 구미젤리 포도맛은 진짜 처음에 향이 구미젤리랑 같아요~

쫀득함은 구미젤리보다 약간 딱딱?한 느낌인데 구미젤리보다 맛있어요!!

가격은 1,200원

 

 

포테이토칩 (에그토스트맛 / 김치사발면맛)

 

 

진짜 요건 신상과자이면서 남자친구랑 저랑 요즘 푹빠진 포테이토칩 에그토스트맛!

 

 

 

에그토스맛?이 뭐야아~하면서 먹었는데

진짜 그맛나요!!!우리가 아는 에그토스트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한봉지 혼자 클리어 했고 또 사먹을거에욤👍

 

김치사발면맛은 개인적으로 비추

너무 자극적인 맛이라 저는 별로였어용

포테이토칩 가격은 1,500원

 

리치코리아젤리(거봉젤리)

 

 

가격 7,000원

한국의 쿄호젤리라고도 하던데,

요거 편의점 갔더니 확! 눈에 띄더라구요,,,,

고민하고 있는데 남자친구가 바로 사!라고 해서 사버린 거봉젤리ㅋㅋㅋㅋㅋ

 

 

근데 가격이 실화에요? 무슨 젤리가 7,000원........!!!!

예전에는 가격이 이만큼은 아니었다고 하던데ㅠㅠ

 

 

일단 먹는방법 알려드릴게요ㅎㅎㅎ

저는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시원하게 먹었는데

한알을 먼저 꺼내서 같이 들어있는 이쑤시개로 콕콕 찌르면

겉에 껍데기만 쏙 벗겨지고 안에 알맹이만 먹으면되요

참 쉽쥬우~?

 

요요 요 알맹이인데

차갑게 먹으니까 진짜 세상 시원ㅋㅋㅋㅋㅋㅋㅋ

이 시려울 정도였지만 쫀득하니까 맛있었어요!

대신 한번에 최대 2개?정도 밖에 못먹을맛

한번은 사먹어도 되겠다 싶은 정도에여!!

 

 

꼬깔콘 딥소스팩(홀갈릭소스)

 

 

꼬깔콘 딥소스팩은 몇번 사먹었지만 이제야 올리네용

진짜 고소한맛이 땡길때는 요과자 찜콩!

 

과자랑 홀갈릭소스 조화가 너무나 내스타일이양❤︎

가격은 1,800원

 

 

끌레도르 아이스크림(베리믹스맛)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예전부터 맛있는거 알았지만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특히 회사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이란...!

겉에는 딸기향이 나는 초코, 안에는 우유 아이스크림이라 좋았어요

끌레도르는 너무 달지도 않고 딱 기분좋은 달달한 아이스크림이에용

가격은 편의점에 2+1해서 3,600원정도 하는것같아욤

 

내돈내산 군것질 후기였습니당

-끄읏-